ALASKA 수산물 마케팅 연구소(ASMI; The Alaska Seafood Marketing Institute)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통해 Alaska 수산 자원의 경제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기관입니다.
- ALASKA 수산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고취;
- 식품 업계와의 협업 마케팅 프로그램 제공;
- ALASKA 수산업 관리법 제정 (알래스카 주 헌법과 매그너슨-스티븐스 어업보존관리법, 광어법);
- 변화하는 환경과 경제에 대한 장.단기적 사전 마케팅;
- 품질 보증, 기술 산업 분석, 교육, 그리고 연구;
- 신중하고 효율적인 재정 관리.
ASMI는 ALASKA주와 ALASKA 수산 산업간의 공공-민간 파트너입니다. ASMI는 ALASKA 수산 산업의 관리와 운용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ALASKA 수산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소매업자,유통업자,레스토랑 체인,대학교, 조리학교, 언론 매체와의 협업, 그리고 소비자 캠페인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ASMI는 ALASKA 수산물 브랜드 계열의 브랜드 매니저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